의왕인테리어 내손동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전체리모델링

2020. 10. 6. 15:05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때 이른 강추위가 찾아와서

옷차림 따뜻하게 입어야 겠어요

한파주의보까지 내려져 강한 추위이니

감기조심하고 건강관리에도 신경써야겠네요

찬바람이 세차게 불어도 디자인아르떼의

의왕인테리어는 쭉~이어지고 있어요

이번에는 의왕 내손동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전체리모델링 된 모습을 소개할게요


⊙ 지역 : 의왕시 내손동

⊙ 주거형태 : 포일자이아파트

⊙ 평형 : 34평형

⊙ 시공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 콘셉트 : 화이트 모던스타일

#의왕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이쁜집

#의왕포일자이인테리어 #의왕포일자이아파트인테리어

#내손동포일자이인테리어 #내손동포일자이아파트인테리어

#의왕포일자이리모델링 #포일자이34평형리모델링

#내손동포일자이리모델링 #의왕포일자이34평형인테리어

#디자인아르떼


현관 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수납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게 리모델링했어요

심플깔끔한 화이트 수납장을 설치하고

핀조명을 달아서 세련된 느낌을 주었어요

수납장 위에는 공간을 만들어

아기자기한 소품을 장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 수납장으로 제작해서

현관이 더욱 감각적으로 다가와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입힌 거실로

넓고 깔끔한 매력으로 다가오는 의왕인테리어

벽면에 수납장은

깔끔한 터치장으로 제작해서

거실가전인 티비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을

미리 마련해 두었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장식할 수 있는

센스있는 거실로 연출할 수 있게 되었어요

동선에 이동과 액자 위에는

간접 조명을 달아서 마치 갤러리처럼

다가오기도 하고 화이트함 속에 따뜻함이

담겨있는 거실인테리어로 완성했어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연결되는

일자형 구조의 의왕 내손동 포일자이아파트 34평

경계감을 주기 위해

바닥의 마감재를 다르게 선택하기도 했지만

주방에 타일 마감재로 깔아서

실용적인 사용감도 추가로 느낄 수 있어요

주방 수납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게

벽면에 빼곡히 깔끔한 스타일 수납장을

맞춤으로 제작한 의왕인테리어 모습이에요

한정된 공간에 멀티수납시스템을 적용한거죠

안방도 역시나 수납장을 붙박이로 설치해서

공간효율을 높였고

안방 욕실로 향하는 여유 공간에도

수납장과 화장대를 시공해서

알차게 수납장을 채운 의왕리모델링

아이방의 로망 이층침대를

인테리어하면서 디자인가구로 제작해서 실현했어요

벽면에는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컬러감있는 벽지로 시공했고

이층침대 프레임은 전면 편백나무로 마감해서

디자인도 침실환경도 생각한 디자인으로 적용했어요

 

욕실은 샤워부스공간을 따로 마련했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운타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공간마다 맞춤 시스템 수납장 설치로

공간효율 극대화한 의왕포일자이인테리어

그리고 마감재 선택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진행했어요

취향과 라이프타입을 인테리어에 반영하여

리모델링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으니

편하게 디자인아르떼로 문의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4393-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