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꿈마을 금호 37평 리모델링

2020. 9. 23. 12:22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자인아르떼 입니다.

평촌 꿈마을 금호 37평 리모델링으로

공간별로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보여드릴게요.

거실 확장으로 보다 넓게 개편되었고

트렌디한 모던인테리어를 만날 수 있어요.

천천히 둘러보세요~


⊙ 지역 : 평촌

⊙ 주거형태 : 꿈마을 금호 아파트

⊙ 평형 : 37평

⊙ 시공 : 올수리 실내리모델링

⊙ 콘셉트 : 트렌디한 모던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평촌리모델링 #꿈마을금호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평촌꿈마을인테리어 #평촌꿈마을금호아파트인테리어

#평촌꿈마을금호인테리어 #평촌꿈마을금호아파트리모델링

#꿈마을금호리모델링 #꿈마을금호37평리모델링

#꿈마을금호37평 #꿈마을금호아파트37평

#꿈마을금호인테리어 #디자인아르떼


 

화이트와 블랙으로 매치해

심플한 모던 스타일로 맞이하고

북유럽 패턴 타일로 감각있게 적용하고

슬림 원 슬라이딩 중문으로 마무리

현관 입구에 위치한 침실을

거실로 공간으로 리모델링한

꿈마을 금호 37평 모습으로

보다 넓은 거실을 누리를 수 있게 되었고

베이직한 컬러로 공간을 넓고 심플하게 다가오고

천장에는 실링팬, 간접조명 등을

곳곳에 설치해 우아하고 트렌디하게 마감

고급스러운 모던인테리어로

잘 다가오네요.

베란다는 확장되었고

바닥 마감재를 다르게 시공해

공간의 구분감을 주었어요.

다이닝 공간은

실용성과 인테리어를 모두 챙겼어요.

한쪽 벽면에 터치 수납장을 시공해

수납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를 둘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도 되었고

식탁이 놓여질 공간 위 천장에는

포인트로 감각있게 조명을 설치했어요.

주방으로 들어서면

모던한 스카이 블루톤이

눈에 아른거리며 들어오게 되요.

화이트 컬러와 믹스매치 했는데

그 조화가 실물로는 사진보다 훨씬 이뻤어요.

화이트 타일로 심플하고 간결하게 적용하고

빠지는 벽면 없이 모두 수납장을 알차게

짜 넣어서 동선과 수납이 용이하게 되었어요.

이번 꿈마을 금호 37평 리모델링은

볼수록 트렌디한 모던인테리가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안방은 안정감있는 모던인테리어

붙박이장을 두었고 욕실도어는 그레이로

컬러의 매치도 내추럴하게 어울리네요.

현관의 오른쪽에 위치한 침실로

베란다 공간이 확장되어

보다 넓은 침실이 되었고

핀 조명을 달아 분위기있게 연출되었어요.

안쪽에 위치한 침실도

안정감있는 그레이톤으로

모던하게 마감이 되었네요.

 

 

거실과 안방의 욕실은

유리 가벽으로 경계감을 두었고

거울 수납장, 하부 수납장으로

수납도 넉넉하게 되었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편한 분위기로 완성되었어요.


특화된 설계로

침실을 거실로 변화한

평촌 꿈마을 금호 37평 리모델링

전체 디자인은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연출되어 눈길이 가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어요.

구조, 디자인, 시공방법 등

인테리어에 관한 문의, 상담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공간에 맞춘 평촌인테리어를 제안하며

예산에 맞춘 견적을 드리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언제든 편하게

디자인아르떼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5800-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