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꿈마을라이프아파트 리모델링 비교하기

2020. 10. 6. 15:07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새해를 맞이하고 어느덧 1월의 중순이네요

올해는 설날 명절도 1월에 있어서

바쁘게 지나가는 새해의 1월이 되는 것 같네요

바쁜 하루 속에서도 평촌인테리어 업무는

놓을 수 없는 디자인아르떼,

금일 전할 소식은 같은 아파트이지만

인테리어 디자인 구성에 따라

천차만별 다르게 공간탄생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평촌 꿈마을라이프아파트 리모델링 비교 모습

함께 보셔요~

#평촌인테리어 #평촌아파트인테리어

#꿈마을라이프 #꿈마을라이프아파트

#평촌꿈마을라이프 #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

#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인테리어

#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리모델링

#꿈마을라이프인테리어 #꿈마을라이프리모델링


화이트인테리어 감성의 디자인

화이트 컬러감으로

깔끔하고 넓고 환하게 콘셉을 잡은

평촌 꿈마을라이프아파트 인테리어

거실과 베란다 경계에는

블랙 프레임으로 적용해서

모던한 대비효과를 두기도 했어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구조로

역시나 화이트 컬러로 모두 마감했어요

벽면에는 깔끔한 화이트 수납장을 제작해서

수납과 공간효율을 업!했어요

각 침실 또한 화이트로 디자인했어요

가벽을 세워서 알파룸으로 만들기도 하고

확장으로 조금 더 폭 넓은 공간으로

만들어주기도 했어요

화이트 감성에 빠져드는

매력적인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평촌 꿈마을 라이프아파트

같은 아파트, 같은 구조이지만

다가오는 인테리어 느낌이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모노톤 컬러로 모던인테리어 연출

그레이 컬러의 모노톤으로 대비를 주어

모던인테리어 연출로 다가오는

매력적인 평촌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그레이 컬러감도

채도를 다르게 선택해서

방문, 수납장 등에 포인트를 두면서

모노톤으로 편안하고 감성있게

모던인테리어를 개성있게 연출했어요

각 침실 또한 모노톤으로

편안하게 안정감있게 연출을 하면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하여

가벽과 선반을 만들어 두었어요

편안한 모던인테리어 모습으로

다가온 평촌인테리어


같은 아파트에 같은 구조이지만

전혀 다른 공간으로 다가오는 인테리어 마법

마법같은 공간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디자인아르떼 연락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5800-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