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꿈마을 라이프아파트 38평형 전체리모델링

2020. 11. 24. 10:32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새해에 인사드리는 디자인아르떼입니다

원하는 모든일 성취하시길 바라며

더불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새해를 맞이하고 바쁘게 평촌인테리어로

움직이고 있고 안내할 포트폴리오는

꿈마을라이프아파트 38평형 전체리모델링입니다


⊙ 지역 : 안양시 평촌동

⊙ 주거형태 : 평촌 꿈마을라이프 아파트

⊙ 평형 : 38평형

⊙ 시공 : 올수리 실내리모델링

⊙ 콘셉트 : 모던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평촌꿈마을인테리어 #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인테리어

#평촌꿈마을라이프인테리어 #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리모델링

#꿈마을라이프아파트리모델링 #꿈마을라이프38평형리모델링

#꿈마을라이프38평형인테리어 #디자인아르떼


 

모던그레이 디자인으로 진행한 현관입니다

촬영 당시 셀렉한 현관 조명이 도착하지 않아

아쉬움이 남지만 느낌을 전하고자

사진을 남기게 되었어요

폴딩도어를 설치해 거실공간을

자유롭고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하고

모노톤의 배경에 블랙 프레임의 폴딩도어로

모던한 디자인으로 마감되었어요

 

거실 베란다나 주방에서 바라보았을 때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심플된 디자인으로

어느 거실 가구를 매치해도

공간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가 조성되었고

천정에는 라인엣지등으로 심플깔끔하게 작업하고

간접조명을 더했어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벽면에는

소프트한 터치감의 터치수납장을 제작했어요

공간에 터치장을 제공함으로써

벽면 공간활용은 물론 수납의 문제까지

해결하는 역할을 하게 되었네요

물론 인테리어 디자인 역할도 톡톡히 하지요

 

상하부장이 있는 조리대 공간의 주방의

바닥에는 타일을 깔아 실용적인 사용감을 더했고

데드스페이스 없이 상하부장을 빼곡히

실측하고 제작했어요

맞춤 디자인으로 맞춤 평촌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는 디자인아르떼입니다

안방은 가벽을 세워서

알파룸인테리어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답답하지 않게 적절한 비율로 가벽을 세우는 것이

평촌인테리어 노하우 아닐까 싶어요

 

가벽을 세우고 인테리어 소품을 둘 수 있게

선반장으로 제작한 디자인아르떼 센스 뿐 아니라

붙박이장을 제작해서 공간 활용을 최대화하고

마지막 자투리 공간은 미니화장대로 제작했어요

공간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을

직접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나머지 작은방 3곳도

모던한분위기를 잡아주는 그레이 벽지로 마감을 하고

공간에 맞게 붙박이장, 슬라이드장을 제작하고

확장된 공간에는 미니 책상과 책장을 제작했어요

알차게 공간 디자인을 했네요

 

 

거실과 안방의 욕실은

실용적인 사용감과 편안한 분위기로

디자인하고 마감하면서

안방 욕실에는 욕조를 두고

거실 욕실에는 샤워부스를 두어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평촌인테리어 진행을

마무리했네요


모던인테리어로

공간활용을 최대화한 평촌인테리어

꿈마을라이프 아파트 38평형 리모델링

공간에 맞게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관한 문의는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5800-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

 

https://blog.naver.com/ddarte/221761805845

 

평촌인테리어 꿈마을 라이프아파트 38평형 전체리모델링

새해에 인사드리는 디자인아르떼입니다 원하는 모든일 성취하시길 바라며 더불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