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꿈마을라이프 39평형 리모델링

2020. 11. 24. 10:39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디자인아르떼 에서 전하는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입니다. 평촌 꿈마을라이프 39평형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의 콘셉트는 세련된 모던스타일에 따뜻한 요소를 가미하여 풍요로운 공간연출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모던한 스타일의 꿈마을라이프 인테리어 천천히 둘러보세요.


⊙ 지역 : 안양시 평촌동

⊙ 주거형태 : 꿈마을라이프아파트

⊙ 평형 : 39평형

⊙ 시공 : 올수리 실내리모델링

⊙ 콘셉트 : 세련된 모던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평촌리모델링 #꿈마을라이프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평촌꿈마을인테리어 #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인테리어

#평촌꿈마을라이프인테리어 #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리모델링

#꿈마을라이프아파트리모델링 #꿈마을라이프39평형리모델링

#꿈마을라이프38평형인테리어 #디자인아르떼


 

 

 

개방감과 공간감을 높이고 모던하고 깔끔하게 완성한 현관과 중문입니다. 수납장에는 거울을 설치해 세련되고 공간이 한층 넓어 보이는 효과를 두었어요

신발장 하부조명과 센서조명으로 따뜻함을 가미한 현관으로 완성했어요

현관에서 정면으로 들어오는 공간으로 각 침실 사이의 벽면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정리하고 조명을 달아 감각있게 연출한 평촌인테리어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하고 거실 천장에는 라인조명과 간접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분위기를 살리고 바닥은 라이트 우드톤 마루로 모던하게 연출했어요

거실과 베란다의 경계가 없어 집이 훨씬 넓어 보이는 확장형으로 천장에는 골드프레임 조명 장식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안방 베란다 연결되는 경계에는 터닝도어를 설치해 외기차단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고 붙박이장을 두어 수납공간도 마련했어요

 

 

넓은 수납공간 제공을 위해 거실 한쪽 벽면에 하부장을 설치했는데, 꿈마을라이프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거실에 위치한 분배기를 센스있게 가리면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조명으로 따뜻한 인테리어요소를 더했어요. 거실을 비롯한 각 공간에 시스템 에어컨을 옵션으로 설치하게 되어 빌트인 방식으로 진행한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거실에서 이어진 주방은 폭이 좁아지면서 경계감이 있는 구조로 각각의 문의 컬러를 그레이로 입혀서 모던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했어요

 

주방을 리모델링 할 때는 동선과 수납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어요. 아일랜드 수납장을 정면에 설치하고 한쪽 벽면에는 깔끔한 터치붙박이장을 시공해서 동선과 수납을 모두 효율적으로 해결한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ㄷ자 구조의 주방으로 탈바꿈하게 되었고 상하부장의 컬러를 믹스매치해 세련되고 모던하게 꾸몄고 주방가전제품의 위치를 고려하여 싱크대&수납장을 맞춤으로 제작을 했어요

 

 

데드스페이스 없이 구성한 주방 싱크대 모습으로 만족스러운 수납까지 할 수 있는 꿈마을라이프 39평형 주방으로 완성되었네요

 

 

주방 베란다 도어 또한 터닝도어를 설치했어요

벽면의 타일 시공도 꼼꼼하게 진행하고 수납장은 안쪽에 충분하고 여유있게 활용할 수 있게 칸을 구성하여 맞춤 제작하여 드렸어요

안방은 핑크빛 벽지와 우드톤 붙박이장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했어요. 천장에 몰딩도 우드프레임으로 마감해서 통일감까지 느껴지네요

 

 

부부욕실 안은 욕실 문과 같은 계열의 그레이 색상의 타일로 꾸며서 안정감있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몄어요

모던한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그레이컬러 벽지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낸 침실로 붙박이장 또한 리모델링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어요

 

화이트와 블루톤으로 마감을 한 침실로 슬라이딩 도어로 붙박이장을 제작해 공간을 방해하지 않도록 센스있게 디자인했고

 

또 다른 침실로 블루톤으로 마감을 하고 베란다 공간에 붙박이장을 짜 넣어 수납 효과를 높였어요

 

 

각 침실에도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여 리모델링을 진행하게 되어 위치와 크기 등을 고려하여 깔끔한 마감을 하도록 신경써서 진행한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거실욕실도 부부욕실과 동일한 컨셉으로 적용하였고 샤워부스와 세면대 경계를 브론즈경으로 두어 센스있게 마감했어요


** 평촌 꿈마을라이프 39평형 리모델링 동영상 **

  •  

 

평촌인테리어 꿈마을라이프 39평형 리모델링

재생 수281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평촌인테리어 꿈마을라이프 39평형 리모델링_디자인아르떼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5800-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

세련된 모던인테리어로 눈길이 가는 평촌 꿈마을라이프 인테리어 39평형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평촌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평촌인테리어#평촌리모델링#꿈마을라이프#평촌아파트인테리어#평촌아파트리모델링#평촌꿈마을인테리어#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인테리어#평촌꿈마을라이프인테리어#평촌꿈마을라이프아파트리모델링#꿈마을라이프아파트리모델링#꿈마을라이프39평형리모델링#꿈마을라이프38평형인테리어#디자인아르떼

 

 

https://blog.naver.com/ddarte/221908185846

 

평촌인테리어 꿈마을라이프 39평형 리모델링

디자인아르떼 에서 전하는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입니다. 평촌 꿈마을라이프 39평형 리모델링으로 인테리...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