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인테리어 내손동 대원칸타빌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

2020. 10. 31. 13:59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자인아르떼 입니다

출근길에 만난 한파주의보.. 날이 정말 춥습니다

바람이 강해서 더 차갑게 다가오는 날이니 만큼

따뜻한 옷 꼭!챙겨 입으시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의왕 내손동에 위치한 대원칸타빌아파트 32평형 리모델링으로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화이트&블랙의 콘셉트로

단정하고 깔끔한 인상의 매력적인 인테리어로

트렌디한 모습을 즐겨보세요


지역 : 의왕시 내손동

⊙ 주거형태 : 대원칸타빌 아파트

⊙ 평형 : 32평형

⊙ 시공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 콘셉트 : 단정한 화이트앤블랙

#의왕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이쁜집

#의왕대원칸타빌인테리어 #의왕대원칸타빌아파트인테리어

#내손동대원칸타빌인테리어 #내손동대원칸타빌아파트인테리어

#의왕대원칸타빌리모델링

#내손동대원칸타빌리모델링

#디자인아르떼


 

현관이 주는 화이트앤블랙의 조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화이트 수납장을 설치하고

블랙프레임의 슬라이딩 도어로 대비효과를 주면서

현관 중문의 연장에는 편백나무 마감재를 설치해

따뜻한 느낌을 가미했어요

 

거실로 들어와서 볼 때,

현관의 이미지 또한 화이트앤블랙의 조화가

참...단정하게 눈에 들어 옵니다

현관의 의왕인테리와 대칭되게

편백나무 마감재를 벽면에 매칭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주면서 전체 콘셉트와

내추럴하게 어우러지도록 연출했어요

확장된 거실 공간 스타일로

전체 배경은 화이트로 선택해 넓은 공간감을 주고

블랙프레임의 샷시로 화이트&블랙의 대비를 주어

차갑지 않고 모던한 분위기를 담았어요

거실 천정의 조명도 화이트&블랙의 데코로 선택했고

확장된 베란다 천정에는 골드컬러의 핀조명을 달아

따뜻한 감성 포인트를 추가했어요

 

주방으로 시선을 돌리면

역시나 화이트앤블랙의 조화로 인상깊게 들어와요

주방 공간에 빈틈없이 상하부장을 맞춤으로 제작했고

주방상판, 창문, 조명 등을 블랙컬러로 입혀서

단정하고 모던한 의왕인테리어로 선보이게 되었어요

단정한 화이트주방인테리어가 로망이라면

의왕 대원칸타빌 32평형 리모델링 주방스타일

추천드려요

 

은은한 그레이벽지로 마감한 안방모습이에요

안정감을 주는 분위기로 잡아주었지만

딥한 색상이 아니기 때문에

화이트앤블랙의 전체 콘셉트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인테리어 입니다

현관 입구에 위치한 작은방 또한

안방과 동일한 그레이벽지로 안정감있게

분위기를 잡았지만 개성있는 컬러감의 도어로

과하지않게 마감했어요

 

안쪽에 위치한 아이방은

화이트 벽면으로 깔끔하게 연출해서

유아가구나 장난감 등 소품이 들어오면

더욱 빛나는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게 했어요

 

알록달록 헬리콥터 조명을 달아

상상력과 호기심이 가득~하도록 했구요

 

거실, 안방의 욕실은

편안하고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브라운타일을 시공했고

욕실수납장, 젠다이로 블랙을 적절히 믹스매치했어요


 

단정한 화이트앤블랙의 콘셉트 속에

과하지 않은 컬러와 조명, 마감재를 선택해

인상적인 의왕인테리어로 다가오는

내손동 대원칸타빌 32평형 리모델링

인테리어에 관한 문의는

무엇이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4393-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