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인테리어 내손동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리모델링

2020. 10. 31. 13:59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한파주의보까지 내렸던 한주였는데

주말에는 쾌청하고 온화한 날이 된다고 하네요

막바지 한낮 나들이 즐겨보는

주말이 되면 어떨까 싶어요

디자인아르떼는 이번 한주도 의왕인테리어로

바쁘게 보냈네요

의왕 내손동에 위치한 포일자이아파트 34평형

리모델링으로 안내할게요


⊙지역 : 의왕시 내손동

⊙ 주거형태 : 포일자이아파트

⊙ 평형 : 34평형

⊙ 시공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 콘셉트 : 심플하게 깔끔한 스타일

#의왕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이쁜집

#의왕포일자이인테리어 #의왕포일자이아파트인테리어

#내손동포일자이인테리어 #내손동포일자이아파트인테리어

#의왕포일자이리모델링

#내손동포일자이리모델링

#디자인아르떼


 

넓은 현관을 자랑하는 의왕인테리어로

포일자이아파트의 현관을 탁트인 공간으로 맞이해요

그대로 깔끔하게 두어도 되지만

벽면에 수납장을 맞춤 제작하여 공간활용을

최대로 적용했고

현관에서 거실로 이어지는 벽면에도

키큰 수납장을 채워넣어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이게 인테리어를 적용했어요

확장된 거실로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로 심플깔끔하게 하고

천정은 LED 라인 엣지 조명을 달아

환하고 밝게 연출하게 되면서 동시에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두게 되었어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어지는 동선의

의왕 포일자이 34평형으로

경계감을 주고 동선과 수납활용을 위해

정면에 아일랜드 식탁을 연장해 설치함으로

주방 구조에 변화를 주었어요

거실에서 주방을 바라볼 때 이미지는

깔끔하지만 멋스럽게 다가오지요?

화이트와 대비되는 블랙 색상을 선택해서

경계감과 포인트를 동시에 두는 효과로

디자인을 적용했어요

천정에 조명은 분위기있는 타입으로 달아

마치 홈카페처럼 다가오기도 합니다

안방을 비롯해 각 방은

편안하고 안정감있는 컬러감을 각각 다르게 선택해서

공간별로 차별성을 두어 리모델링 했어요

 

브라운타일로 전체적으로 욕실 분위기를 잡고

블랙 프레임의 거울과 수납장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의왕인테리어를 마무리했어요


심플하게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하면

시간이 흘러도 세월이 지나도

질리지않은 감각으로 다가오게 되요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의왕인테리어에

마음이 쏠린다면 디자인아르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4393-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