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인테리어 오전동 GS진달래아파트 52평형 리모델링

2020. 10. 31. 14:00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영하권의 날씨가 다시 찾아왔네요

쌀쌀하고 차가운 겨울바람이 종일 계속되니

따뜻한 옷차림 챙기기 잊지 않으셔야 겠어요

찬바람에도 어김없이 의왕인테리어로

현장을 누비고 있는 디자인아르떼입니다

이번에는 의왕 오전동에 위치한

GS진달래아파트 리모델링을 소개할게요


⊙지역 : 의왕시 오전동

⊙ 주거형태 : GS진달래아파트

⊙ 평형 : 52평형

⊙ 시공 : 올수리 실내인테리어

⊙ 콘셉트 :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화이트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이쁜집

#의왕오전동인테리어 #의왕GS진달래아파트인테리어

#오전동GS진달래인테리어 #오전동GS진달래아파트인테리어

#의왕진달래아파트리모델링

#오전동GS진달래리모델링

#디자인아르떼


전체적인 콘셉트에 걸맞게

현관에도 화이트 컬러감을 충분히 입혔어요

중문스타일이 평범하게 다가오진 않죠?

화이트 프레임을 활용해서

감각적이고 센스있게 디자인을 적용했고

벽면에는 깔끔한 화이트장으로 선택했어요

대신 차갑지 않게 브라운타일을 부착해

고급스러운 면도 다가오도록 했어요

거실도 화이트인테리어로 완성해서

52평형의 중대형 평수가 더욱 넓어보이는

효과를 가져오게 되었어요

벽면은 화이트실크벽지로 군더더기없이

말끔하게 깔끔하게 마감했고

바닥은 내추럴한 오크 강마루로 마감했어요

거실의 확장대신 화이트프레임의 폴딩도어를 달아

거실과 베란다 공간을 모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하고

폴딩도어를 모두 접어 두었을 때는

완전히 탁 트인 거실을 자랑하는

의왕인테리어로 다가오게 되요

 

 

거실을 지나 다이닝 공간도

동일하게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리모델링을 했고

안쪽에 자리잡은 주방은 아일랜드 식탁설치로

구조 변경과 동선활용을 모두 만족하도록 적용했어요

싱크대 상하부장은

연그레이 컬러감을 입히고 심플한 타입의 디자인으로

깔끔한 화이트주방인테리어 완성했어요

안방은 붙박이장을 설치해서

공간활용을 극대화 했다고 할 수 있고

자칫 협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작은 공간에

수납장과 거울을 설치해서

화장대공간을 만들어 공간활용을 업!했어요

공간을 헤치지않게

안방욕실도어는 슬라이딩 3연동 도어로 채택했구요

실용적이면서 디자인적으로도 괜찮아요

나머지 침실의 경우도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맞춤으로 제작하고 시공해서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의왕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했어요

욕실은 모두 실용적인 사용을 위한

브라운 타일을 바닥과 벽면에 모두 적용했고

샤워부스는 유리가벽으로 공간 분할을 하고

전면 거울 수납장으로 공간을 넓게 보이도록

연출을 도왔어요


화이트인테리어의 마법이라고 할수도 있는

보다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져온

의왕인테리어 GS진달래아파트 52평형 리모델링

평소 화이트인테리어가 로망이였다면

주저없이 디자인아르떼로 문의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4393-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