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형 1층인테리어

2020. 11. 24. 10:34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계속 이어졌던 한파가 조금 누그러졌네요

한파가 가고 나니 미세먼지 불청객이 찾아오네요

미세먼지 유입으로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길 바랍니다

디자인아르떼에서 전하는 소식은

평촌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형 포트폴리오 입니다

비포애프터 모습으로 간단히 보여드렸지만

이번에는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로

다시 보여드립니다


⊙ 지역 : 안양시 호계동

⊙ 주거형태 : 평촌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 평형 : 48평형 1층인테리어

⊙ 시공 : 올수리 실내리모델링

⊙ 콘셉트 : 밝고 따뜻한 모던인테리어

#평촌인테리어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평촌목련인테리어 #평촌목련아파트인테리어

#평촌목련7단지인테리어 #평촌목련우성아파트리모델링

#목련7단지리모델링 #목련7단지우성48평형리모델링

#목련우성48평형인테리어 #디자인아르떼


거실부터 둘러볼게요

확장된 거실 공간으로 보다 넓은 공간감의 거실로

깔끔하고 심플한 분위기로 마감되었지만

1층이라 밝은 분위기를 담아서 연출했어요

하지만,

밝은 분위기 연출에만 신경을 쓰다보면

자칫 차가운 느낌으로 다가올 수 있어서

조명과 조명의 톤, 가벼운 모노톤의 색감을

믹스매치하여 따뜻한 느낌을 가미했어요

확장된 공간의 샷시는 이중창으로 단열을 신경쓰고

루버셔터를 시공해

단열, 통풍, 채광 등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더불어 깔끔한 인테리어로 다가와요

루버셔터 슬랫을 완전히 차단하면

암막 효과까지 볼 수 있으니 환경에 따라

다르게 슬랫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천정에는 라인엣지 3연동 led 조명을 설치하고

사이드에는 스팟 포인트 조명을 설치해서

메인 천정 조명을 끄고 사이드 조명을 켜도

밝고 따뜻한 느낌이 전해지게 연출되었어요

거실에서 주방을 바라볼게요

현관의 복도, 거실, 주방의 경계에는 벽이 있어요

벽면에 모던한 간접조명을 달아

공간에 입체감을 부여하고 경계감을 시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평촌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다이닝 공간이 충분한 평촌 목련7단지 48평형으로

식탁이 들어 오기 전으로 체어가 6개 놓인 거 보니

6인용 긴 식탁이 들어올 것 같네요^^

식탁이 놓일 천정에는

깔끔한 모던 라인등을 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통일감있게 연출했어요

 

 

조금 안쪽에 위치한 주방입니다

화이트와 모던컬러를 믹스매치해서 모던주방으로

완성 되었어요

벽면에는 수납장 시공을 맞춤으로 제공해서

수납과 동선이 모두 용이하게 레이아웃을 재편성했어요

격자로 시공한 블랙타일도 감각있게 다가오네요

 

 

안방으로 들어가 볼게요

중대형 평수라 역시 안방 공간 또한 여유가 있어요

가벽을 세워서 침실과 드레스룸을 분리한

알파룸 인테리어를 적용해 공간활용은 물론

부족한 수납이 없도록 평촌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설계했어요

 

안방의 욕실은

타일 파티션으로 샤워부스로 만들고

수납장은 원목프레임으로 선택해서

내추럴한 이미지와 편안한 분위기로 마감했어요

입구에 위치한 작은방은

단정한 그레이톤으로 마감해서 안정감있게

방인테리어를 적용했고

 

또 다른 작은방입니다

보자마자 와~ 탄성이 나오는 인테리어죠?

편백나무 프레임으로 제작한 벙커침대

너무나 매력적이죠?

한쪽 벽면을 편백나무로 시공함으로써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게 되었고

자연친화적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게 되었어요

여기서, 잠깐만!!

편백나무 인테리어는

냄새제거, 탈취효과 뿐 아니라

피톤치드로 아토피, 피부질환, 비염 등

새집증후군에도 효과가 있답니다^^

마지막 작은방 이미지 입니다

확장된 공간에 핑크빛 포인트 컬러를 입혀서

공간속에 입체감을 부여했어요

밝은 빛의 구름 조명으로 개성감까지 부여했네요

 

공용욕실은 실용적이자 편안한 분위기로 시공하고

욕조를 설치하고 경계는 브론즈유리를 설치해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있게 적용했어요

 

 

현관이미지 입니다

아쉽게도 현관 센서등이 달기 전에 촬영이 되었어요..

하지만 현관중문, 현관수납장을 보면

브론즈경을 달아서 감각있게 연출했고

현관중문의 프레임 또한 비대칭으로 적용해서

센스있게 디자인을 적용했어요


평촌 목련 7단지 우성아파트 인테리어

밝고 따뜻하고 예쁜 1층 평촌인테리어 입니다

모던한 요소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인테리어 궁금증, 문의, 견적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5800-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

 

https://blog.naver.com/ddarte/221800110802

 

평촌인테리어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형 1층인테리어

계속 이어졌던 한파가 조금 누그러졌네요 한파가 가고 나니 미세먼지 불청객이 찾아오네요 미세먼지 유입으...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