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인테리어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형 비포애프터

2020. 11. 24. 10:34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맹추위와 매서운 한파가 찾아와서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웠다고 하네요

옷차림 따뜻하게 챙기는 거 잊지 마시고

추워진 날씨로 내린 눈과 비가 얼어 붙으면서

빙판길 사고도 우려되니 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디자인아르떼에서 전하는 소식은

평촌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형으로

평촌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앞서

간단하게 비포애프터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 지역 : 안양시 호계동

⊙ 주거형태 : 평촌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 평형 : 48평형

⊙ 시공 : 올수리 실내리모델링

⊙ 콘셉트 : 비포애프터 비교하여 보기

#평촌인테리어 #평촌리모델링

#평촌아파트인테리어 #평촌아파트리모델링

#평촌목련인테리어 #평촌목련아파트인테리어

#평촌목련7단지인테리어 #평촌목련우성아파트리모델링

#목련7단지리모델링 #목련7단지우성48평형리모델링

#목련우성48평형인테리어 #디자인아르떼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현관 비포애프터

집의 첫인상으로 다가오는 현관입니다

기존에는 수납공간이 부족하고 올드한 바닥과

중후한 분위기였지만, 디자인아르떼 손을 거쳐

모던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첫인상이 바꼈네요

키큰 신발장과 중문에는 브론즈경으로

감각있게 시공하여 돋보이는 현관으로 바꼈어요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거실 비포애프터

거실의 모습을 보실까요?

전체 철거한 후, 정리를 한 상태라

비포모습이 정리된 모습으로 다가올 수 있지만

벽지는 오래되서 변색되고 갈라져 있어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었어요

48평형 중대형 평수지만 밝고 넓은 공간감이

비포애프터를 비교해보면...좋을 것 같아요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거실 비포애프터

평촌지역의 아파트는 오래된 곳이 많아

천정과 바닥 등 기초공사에 필요한 유지보수할 곳을

꼼꼼히 확인하고 단열에도 신경을 쓰면서

평촌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했어요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거실 복도 비포애프터

거실 끝으로 이어지는 복도는

아무래도 해가 들기에는 구조상 어려움이 있어요

전에는 하얀 벽지위에 어두운 조명이 있었지만

이번 인테리어를 통해 밝고 우아한 분위기의

인상적인 공간으로 개편되었어요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주방 비포애프터

거실에서 주방을 바라보는 이미지 입니다

비포애프터 모습을 비교해서 보면...

어떤 인테리어를 선택하실까요?

한 때는 유행했지만 이제는 촌스럽게 느껴지는

꽃벽지는 모두 없애고 심플하게 트렌디하게

모두 리모델링해서 밝게 변신했어요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주방 비포애프터

기존에 있던 싱크대와 수납장은 모두 철거하고

주방의 레이아웃 구성을 개편해서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 자칫 좁게 느껴질 수 있는

주방을 수납과 동선이 용이한

평촌인테리어로 변화하게 되었어요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안방 비포애프터

폭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안방이지만

기존에는 꽃무늬 벽지와 빛바랜 바닥으로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냈는데...

가벽을 세워서 드레스룸과 침실로 알파룸을

만들어 공간활용을 업시키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어요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작은방 비포애프터

안방과 마주한 작은 방입니다

연두색 포인트 벽지가 있었고

확장된 공간은 단열 시공이 추가로 필요했어요

기초 시공부터 탄탄히 하고 나서

한쪽 벽면에 편백나무 프레임으로 짜 넣은

벙커평 침대로 개성있고 인상적으로 마감했어요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작은방 비포애프터

원래 위치하고 있던 붙박이장은 그대로 살리면서

오래되고 낡아보이던 스타일을

새롭게 필름작업을 통해서 예쁘게 변화했고

@목련7단지 우성 48평형_작은방 비포애프터

포인트 벽지를 확장된 공간에 적용하고

조명 또한 별구름으로 선택해서 개성이 있으면서

아이방인테리어로 사랑스럽게 연출했어요


평촌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형

비포애프터 모습으로 보니 어떠신가요?

평촌은 1기 신도시로 오래된 아파트가 많지만

공간에 맞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서

트렌드한 요즘 아파트 인테리어로

충분히 변화할 수 있답니다

다음에는

자세한 포트폴리오 사진으로 찾아뵐게요~

디자인아르떼로 편하게 평촌인테리어 문의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5800-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

https://blog.naver.com/ddarte/221797465355

 

평촌인테리어 목련7단지 우성아파트 48평형 비포애프터

맹추위와 매서운 한파가 찾아와서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웠다고 하네요 옷차림 따뜻하게 챙기는 거 잊지 마...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