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인테리어 풍무동 유현마을 현대프라임빌아파트 53평형

2020. 11. 24. 10:35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따뜻한 겨울날,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디자인아르떼는 의왕, 평촌 등 인근 지역의

인테리어 업무로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바쁜 일정이였지만 김포인테리어까지 진행하게 되었고

마무리가 되어 포트폴리오를 소개할게요

김포 풍무동에 위치한

유현마을 현대프라임빌 아파트 53평형으로

차분하지만 감각있는 은은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함께 둘러볼까요?


⊙ 지역 : 김포시 풍무동

⊙ 주거형태 : 우현마을 현대프라임빌 아파트

⊙ 평형 : 53평형 1층인테리어

⊙ 시공 : 올수리 실내리모델링

⊙ 콘셉트 : 은은한 분위기 인테리어

#김포인테리어 #김포리모델링

#김포아파트인테리어 #김포아파트리모델링

#김포풍무동아파트인테리어

#김포우현마을인테리어 #김포풍무동리모델링

#우현마을현대프라임빌리모델링

#김포풍무동53평형리모델링

#우현현대프라임빌인테리어 #디자인아르떼


 

 

 

현관 방화문을 열면 바로 정면으로 마주하는 현관이에요

김포 풍무동 유현 현대프라임빌 53평형의 경우

현관 구조가 옆으로 넓은 직사각형 구조라

양쪽 벽면에 꽉채워 키큰 수납장을 제작했어요

깔끔한 스타일의 수납장과

감각있는 비대칭 스타일의 슬라이딩 중문,

센스있는 센서등의 조화가 깔끔하지만 멋스러워요

현관을 지나 나타난 거실입니다

거실의 벽면은 은은한 핑크톤 벽지를 선택했고

바닥은 내추럴한 우드톤으로 선택해서

컬러감의 조화가 깔끔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줘요

거실과 베란다는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동선이지만,

양 쪽에는 벽이 대칭으로 있어

공간 속의 공간으로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해요

 

경계가 되는 벽면에는

화이트 프레임으로 깔끔하게 시공을 하고

베란다 안쪽의 벽면에도 거실에서 연장하여

동일한 컬러감의 벽지를 시공했어요

베란다의 도어는 터닝도어로 선택해서

외기차단에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도록 했어요

 

천정에는 슬림한 3연동 led조명을 달아

깔끔하게 매립하여 설치했고

동선의 이동에 따른 스팟 조명을 설치해서

벽면의 핑크벽지가 더욱 은은한 매력을 발휘하기도

하는 김포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주방에서 거실을 바라볼 때 모습이에요

여리한 핑크톤 벽지라서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인테리어에 있어 화이트 벽면이 주는 매력도 있지만

이렇게 은은한 핑크톤으로 입혀도

주는 매력이 상당하지요!!

주방은 ㄱ자 구조로 되어 있어서

안쪽에 메인 주방이 자리를 잡고 있고

거실에서 주방으로 이동하는 동선에 다이닝 공간이 있어요

벽면에 모두 키큰 수납장을 붙박이로 시공했어요

허전하게 벽면으로 남겨두지 않아

인테리어 효과도 있지만, 무엇보다 주방은 수납!이

중요하니깐요

 

주방 베란다 샷시를 열어도

역시나 벽면에 수납장을 상하부로 모두 시공했어요

중대형 평수의 김포인테리어지만

폭넓은 수납은 누구나 환영하는 인테리어니깐요^^

싱크대가 위치한 메인 주방 모습

ㄷ자 구조로 주방 동선이 용이하게 개편을 하고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주방 가전이

쉽게 자리잡을 수 있게 파티션을 미리 제작해두었어요

인테리어 하면서 가구, 가전 등 정보도 확인하며

김포인테리어 디자인을 진행했어요

화이트&그레이 조합으로

깔끔심플모던하게 연출한 주방인테리어 모습에

수납을 최고로 자랑하기도 하는 주방이에요

수납장의 도어를 모두 열어 보여드리면

이렇답니다!! 수납 걱정 없겠지요?

 

정면에는 상부장을 두지 않고 후드만 설치했어요

상부장을 설치했다면 수납은 더 늘어났겠지만

오히려 답답한 느낌이 들어 공간이 좁게 다가올거에요

그래서 다른 공간을 활용해서

수납은 충분히 제공 했어요

깔끔한 직사각형 주방타일과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수전으로 두었고

싱크대 상판은 실용적인 사용감의 코팅대리석으로

선택해서 수납과 실용성까지 모두 챙겼어요

 

안방은 그레이 벽지를 선택해

편안하게 쉴 수 있고 머물 수 있게 마감했어요

깔끔하게 시공한 모습에 눈길이 가죠?

 

 

안방 안쪽으로 들어서면

드레스룸으로 이어지는 개방형 파티션이 보여요

방 하나가 더 있을 정도로 충분한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

벽면에 붙박이장을 두었고

수납장을 열어서 보면 숨겨져 있던 난방분배기가 보이지요? 센스있게 수납장으로!

 

안방욕실은 욕조를 두었어요

벽면의 타일 또한 그레이 패턴으로 편안한 분위기로 잡고

수전, 선반, 샤워기는 블랙으로 엣지있게 선택했어요

거울선반장으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도 넣었어요

 

안방의 분위기와 색다르게 연출된 작은방이에요

벽면에는 상큼하고 발랄한 그린벽지를 선택했고

천정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듯한 느낌의 벽지를 선택해서

개성있고 호기심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김포인테리어를 했어요

현관에 위치한 작은방 또한

천정과 벽면의 벽지의 선택을 다르게 해서

각 방마다 분위기가 다르게 다가옵니다

하지만, 집안 전체 인테리어 분위기와는

크게 무너지지 않는 컬러감을 선택해서 조화롭게

마무리했어요

 

거실에 위치한 욕실은

브론즈경을 활용해서 샤워 파티션을 두었어요

젠다이, 샤워기, 선반 등은 블랙으로 두어

모던하고 엣지있게 선택했어요


여리한 핑크톤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는

은은하게 연출한 김포인테리어 모습이였어요

하지만, 심심하지 않게 각 방이나 주방, 욕실 등에

모던한 컬러를 활용해서 감각있게 연출했어요

깔끔하지만 눈길이 가는 센스있는 김포인테리어 진행은

디자인아르떼에서 진행했습니다^^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5800-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

 

https://blog.naver.com/ddarte/221809127564

 

김포인테리어 풍무동 유현마을 현대프라임빌아파트 53평형

​따뜻한 겨울날,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디자인아르떼는 의왕, 평촌 등 인근 지역의 인테리어 업무로 바쁘...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