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인테리어 내손동 삼성래미안에버하임 45평형 리모델링

2020. 11. 24. 10:36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포근한 겨울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3월 중순에 해당하는 봄 날씨처럼 따뜻하지만

미세먼지 등 찾아올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도

유의하시기 바래요

디자인아르떼에서 전하는 이번 소식은

의왕 내손동 삼성래미안에버하임 45평형 리모델링으로 의왕인테리어 입니다

원하는 공간과 부분을 선택적으로 시공한

부분인테리어로 진행되었어요


⊙ 지역 : 의왕내손동

⊙ 주거형태 : 삼성래미안에버하임아파트

⊙ 평형 : 45평형

⊙ 시공 : 부분실내인테리어 (거실, 주방, 각 침실 등 부분 시공)

⊙ 콘셉트 : 깔끔한 마감

#의왕인테리어 #의왕인테리어이쁜집

#의왕삼성래미안인테리어 #의왕삼성래미안에버하임인테리어

#삼성래미안에버하임인테리어 #내손동래미안에버하임인테리어

#삼성래미안에버하임리모델링 #의왕내손삼성래미안에버하임

#의왕삼성래미안에버하임리모델링 #삼성래미안에버하임

#의왕아파트인테리어 #디자인아르떼


 

시간이 흘러 얼룩지고 훼손된 벽지를 모두 제거하고

벽면과 천장에 벽지시공을 새로 진행했고

각 침실, 욕실 등 도어는 필름시공으로

화이트 감성도어로 새롭게 태어났어요

복도 동선에 따라 분위기있게

천장에 간접조명도 설치해서 센스있게 연출했어요

복도의 끝에는 거실이 자리잡고 있어요

베란다 공간이 확장되어 있어

공간의 구분감을 위하여 바닥에 타일 시공과

벽면에 그레이 벽지를 시공하고

몰딩, 프레임 등 화이트로 갈끔하게 필름 시공을 하여

벽면과 잘 어울리게 연출했어요

 

부분 시공으로 진행했지만

벽지, 도어, 몰딩 등 필름 시공으로

이전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변화되어

새집의 인상을 주게 싹 바뀌게 되었네요

거실과 마주하고 있는 오픈형 주방으로

화이트 감성의 주방인테리어로 변화되었어요

전보다 밝고 깔끔한 인상을 주고

역시 주방은 화이트! 마법인 것 같아요

 

오래된 상하부장을 깔끔하게 시공한 모습이에요

가까이서 보게 되면

우드 패턴이 은은하게 들어오게

인테리어 필름을 시공해서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주방인테리어로 유지할 수 있게 되었네요

 

식탁이 놓일 다이닝 공간의 벽면에도

깔끔하게 벽지를 새롭게 시공했고

천정에는 트렌디한 조명을 달아

공간을 분위기있고 풍성하게 만들었어요

 

 

안방은 편안한 분위기로 리모델링이 되었고

드레스룸 도어, 붙박이장, 화장대 등

가구도 전과는 다르게 화이트로 깔끔하게

필름시공을 했고 몰딩도 모두 화이트로 시공했어요

나머지 각 침실은

공간별로 벽지색상을 다르게 선택해 리모델링했어요

외기를 차단할 수 있게 이중창의 샷시로

모두 교체하여 시공을 마무리했어요

 

욕실은 실용적인 사용감과 깔끔한 인상을 주는

타일로 시공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선택적으로 부분시공으로 리모델링 된

의왕 내손동 삼성래미안에버하임 45평형

합리적인 가격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재탄생되어 인상적인 의왕인테리어였어요

예산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으니

디자인아르떼 편하게 상담, 문의주세요!

◆ 디자인아르떼

◆ 전화번호 : 010-4393-5393

◆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로 69

두산위브2단지 상가 디자인아르떼

◆ 사업 : 인테리어 전문, 기술서비스

(시공,디자인,견적,감리,컨설팅 등)

 

https://blog.naver.com/ddarte/221825866649

 

의왕인테리어 내손동 삼성래미안에버하임 45평형 리모델링

포근한 겨울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3월 중순에 해당하는 봄 날씨처럼 따뜻하지만 미세먼지 등 찾아올 수 있...

blog.naver.com